본문 바로가기
산업제품 및 업체소개

대전 유성구 송강동 골프존파크 송강 티박스 신규 오픈 다녀옴

by 여기에중부 2023. 3. 20.

이제 슬슬 골프 시작하면서 스크린골프 게임에 재미가 들렸네요~.

대전에 있으면서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여러 곳, 또 카카오프렌즈 스크린골프 여러 곳 다녀봅니다.

일단 카카오프렌즈는 가격이 저렴해서 좋은거 같아요~.

골프존파크는 둔산동에 있는 둔산스크린골프 게임하러 몇 번 가봤고요~

 

이번에 대전시 유성구 송강동에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가 새롭게 신규 오픈했네요~

둔곡산업단지를 가려고 지나다보니 송강동 쪽에 골프존파크 건물이 보이네요~

 

골프존파크 송강 티박스 신규 오픈한 최신시설 스크린골프 게임장 다녀왔어요

 

저녁시간은 25,000원 이라서 아무래도 부담돼서요~  오전시간은 15,000원 ㅎㅎ 그래서 일요일 아침 9시에  예약하고 

최신시설 스크린게임 골프존파크 구경할겸 다녀왔습니다.

 

확실히 최신시설이라 너무 좋아요~. 하우스 골프클럽도 완전 새 거라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. ㅎㅎ

 

골프존파크 송강티박스 최신시설 신규 오픈

 

골프존파크 송강 티박스 모션플레이트 스윙타석

 

아직 초보라서 모션플레이트 스윙 타석은 부담되는데~ 처음 설정할 때 신경 안쓰고 그냥 넘겼더니...

ㅠㅠ 그냥 끝까지 고고~~

 

골프존파크 송강 티박스 GS 11대, GDR 21대

 

GDR 21대 있다고 하는데 구경은 못하고 와서 아쉽네요~ 스크린골프 게임 끝나고 급하게 나오느라...

 

새롭게 오픈 이벤트로 할인 행사도 많이 하는거 같은데 전단지도 못 가지고 왔네요~ ㅠㅠ

 

이번주 일요일 아침에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~^^

댓글